부달

부달후기

부달

부달

부달

사이트를 통해서 여러 유흥정보를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부달을 통해서 가본 업소후기를 소개하는 페이지 입니다.

부달후기에 대한 내용 읽어보시고 업소방문시 꼭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댓글등 많은 참여 및 공유 요청 드립니다.

부달후기

부달후기


부달 오피후기

오늘오피에서 만나고 온 아가씨에 대한 후기 글입니다
와꾸는 일단 진짜 이쁩니다 보시는 순간 와~하고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와꾸는 상당히 이쁘네요. 정말 정말 이쁨니다
몸매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들어갈데는 들어가고 나올때는 나온 그런 섹시한 몸매입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몸매 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긴생머리에 그런와꾸로 웃어주는데 녹아내릴뻔했네요
씻으러들어가니 뒤따라와 씻겨주는데 욕실이 좁다보니 움직일때마다 오피 매니저의 가슴이
저의 몸에 터치가되는데 이럴땐 좁은 욕실이 참 좋네요
침대에누워 서로를 탐해보고자 키스를 하면서 바로 역립으로 들어갔습니다
봉지냄새도 없고 살냄새도 좋고 관리 자체가 잘되어 있는 언니네요
알고보니 주기적으로 병원을 다닌다고 하네요
저의 똘똘이를 진짜 훅치고 들어와주는데 엄청난 부드러움입니다 마치 카스테라빵에 우유를 먹는
것마냥 매우 부드럽습니다
애무와 역립이 끝난후 여상위로 체인지하고 여상위로 올라가는데
정말 좋은 허리놀림을 가진 언니인거 같습니다 흔들어주는맛이 상당히 좋네요
흔들어주면서 쪼여주는데 진짜 이런 스킬에는 당할자가 몇안될거 같네요…. 다른자세를 해보고싶었지만
결국 여상위에서 끝이 나버렷네요
결론적으론 뭐 몸매나서비스는 좋은거 같고 와꾸는 진짜 이거하난 정말 이쁜거 같네요
인증샷찍어준다고 핸드폰가져가는 마인드도 좋고 일단 즐달하고 가네요^^

부달 안마후기

부달을 통해서 방문한 안마에 대한 후기 입니다.
기대했던 대로 큰 키에 라인이 장난 아닙니다.얼굴도 여성스럽고 아주 괜찮네요.
본게임을 위해 그린이에게 샤워서비스를 받아봅니다
그리고 누워서 서비스를 받습니다. 안마언니답게 아주 꼼꼼하고 자극적인 서비스입니다
뒤쪽 애무할땐 혀와손을 적절히 사용해서 아주 짜릿하게 해 줍니다
움찔거리는 내 몸의 반응이 그린언니의 스킬이 어느정돈지 느끼게 해 줍니다.
왼쪽 귀 그리고 오른쪽 귀 그리고 다시 혀로 내려가면서 오른쪽 허벅지로 내려갑니다.
그러고 나서 살짝 엉덩이를 들게 하더니 그 상태로 똥까시 시전
따뜻한 혀의 감촉이 느껴지고 대딸 똥까시와 안마 똥까시는 비슷비슷 하지만 그래도 느낌이
다르더군여~ㅎㅎ
BJ하면서 고환을 빨아주는데 정말 꼼꼼히 혀로 애무해주었습니다.
그린언냐의 립서비스가 끝난후에 언냐를 눞혀서 역립을 했습니다.
키스 매냐인 제가 첨에 키스부터 아래로 내려가면서 목 가슴 배 허벅지를 애무한후 클리를 조심스럽게 애무를 했습니다.
그린언냐의 반응이 오더군여~!! 살짝 강도를 높히니 신음소리 죽였습니다.
제  똘똘이가 역립이 끊기니 죽었는데 제 똘똘이를 살리시 위해 다시BJ를 하는데
립서비스 하면서 받은 BJ와는 차원이 다른 강도높은 BJ였습니다.
똘똘이가 세워지고 그린언냐가 절 눕히더니 바로 올라탑니다.
처음부터 꽉 조여주는 맛에 가만 있어도 터질꺼 같았습니다.
천천히 피스톤 운동을 하면서 딮키스에 들어 갔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점점 피스톤 속도를 빨리 하면서 몸을 위로 세우더니 신음소리를 내며 엄청난 자극을 줍니다.
이미 제 마음은 몇번을 싸고도 남았지만 똘똘이는 아직 쌀 마음이 없나 봅니다.
언냐를 눞히고 정상위 자세에서 힘찬 박음질을 했습니다.
언냐의 신음소리는 거세 지고 언냐의 물은 잘 나와서 거침없이 빠른 속도로 움직였습니다.
야동의 한 장면처럼 저와 언냐는 서로의 신음 소리가 작렬하고
10여분간을 그렇게 하니 저와 언냐 모두 땀에 젖었습니다.
땀에 젖은 언냐의 가슴을 빨다가 딮키스 를 하면서 마지막 스파트를 올렸습니다.
이미 엄청난 쾌감이 제 똘똘이에 있었고 갑자기 제 똘똘이는 사정을 하기 위한 신호를 보냈습니다.
엄청난 쾌감속에 사정을 하고 바로 빼지 않고 딮키스를 하면서 여운을 달랬습니다.
그린언냐와 제 몸은 이미 땀에 젖어서 빨리 씻고 싶었지만 격렬한 운동을 한지라
잠시 열을 식히고 그린언냐와 샤워를 하고나서 담배 한대 피고 빠이빠이 해습니다.

부달 휴게텔 후기

요즘 워터밀에 뉴페이스들이 많이 들어왔더군요 궁금해하던 찰나 쉬는날 부달을 뒤적이다 보니 급꼴림이 와서 출근부를 뒤져보곤 제일 괜찮은 아가씨를 예약했습니다.
동네이기에 언제나처럼 편하게 입장후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똑똑 소리와 함께 매니저가 입장합니다.
들어오자마자 늦을까봐 부랴 부랴 왔다며 친절하게 인사를 건넵니다.
 프로필사진을 100프로 신뢰하는것은 아니지만 음.. 프로필에 비해서는 확실히 좀 살집이 있습니다.
 기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육덕을 선호하는 제 입장에서도 육덕에서 살짝 뚱에 가까운 그런 몸매입니다.
그래도 가슴 하나는 이쁘더군요 C컵같이 보입니다.
약간의 호구조사 후 바로 서비스 들어갑니다.
 앞판 뒷판 그리고 BJ 스킬은 특별한거는 없지만 정성스럽게 빨아주네요.
어디가 성감대이고 어떤 체위를 좋아하는지 먼저 물어줍니다.
너무 무리한 부탁이 아니면 손님의 취향에 맞춰줄수 있는 그런 마인드의 소유자인듯 합니다.
본게임에 들어가기에 앞서 전날 과음과 한번 물을뺀 전력이 있어서 그런가
오늘따라 집중이 잘 되지를 않습니다.. 가슴을 제일 좋아하기에 가슴을 물고 빨고 얼굴을 파묻고
정말 가슴만 실컷 빨았습니다. 겨우 겨우 세워서 넣어봐도 금방 풀이 죽어버리기에
다시 입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손으로 시도해봤지만 결국 발사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ㅠ
그래도 끝까지 싫은 내색안하고 어떻게든 싸게해주려고 노력해주더군요
손으로 해줄때 조금 느낌이 오긴했지만 예비콜 울릴때까지 기미가 안보이기에 제가 먼저 GG쳤습니다.
담에 오면 이번에 못한것까지 두번하자고 하네요 마인드는 정말 좋습니다.
 와꾸족 슬림족 분들께는 비추드리며 육덕 마인드족분들은 괜찮게 즐기실수 있을듯 합니다.

부달 풀싸롱 후기

이런저런 이야기끝에 한번 풀싸롱 가보기로 합의봅니다.
이래저래 택시타고  이동 합니다. 다들 택시안에서 기분이 조금 들떠있습니다.
가게앞에 도착해서 전화하니 실장님 마중나옵니다. 룸으로 안내받고 실장님 브리핑 듣고 매직미러 초이스실로 입장합니다.
다행히 완전 바쁜 시간때는 피한듯 초이스실 안에 수준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아닌 애들도 있지만… 머 괜찮은 애들은 오피로 따지면 +2~3 급도 눈에 띄네요…
초이스실에서 친구놈들과 빠르게 스캔후 실장님의 추천과 생각 끝에 초이스 완료합니다.
저는 약간 마른스타일에 가슴이 큰 스타일이 좋기때문에 그에 부합되는 언니 초이스..ㅎㅎ룸에서 역시 기대이상입니다.
얼굴이 조금 이쁘고 몸매도 좋고 그래서 까칠할줄 알었는데 애교도 많고 전투때도 살살 하는게
정말 마인드가 좋은듯 했습니다. 같이간 친구들도 룸안에서 싱글벙글합니다.
오피 두번갈꺼 조금참아서 종종 들려야 겠습니다. 구장가서도 역시나…제 여친이랑 할때는 못해본거^^…
솔직히 여친이 거기서 냄새가 좀 나서 역립은 못했는데 구장가서 맘껏하고 여친이랑 하는 붕가붕가보다 더 짜릿하게 놀다왔습니다.
정말 좋은 기분으로 놀다갑니다^^
COPYRIGHT @ 2017 부달 WORDPRESS LIKE THEMES